프러포즈 대작전 (사연모집)
월 스스로 생을 마감한 중국계 분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7-04본문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캡처 미국 당국으로부터 ‘스파이 혐의 조사’를 받다가 지난해 7월 스스로 생을 마감한 중국계 분자생물학자 우잉 교수가 ‘중국계 출신이라는 이유로 차별을 받아왔다’며 소송을.
2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이스라엘의 12일간의 공격으로 숨진 희생자들의 관을 메고 행진하며 장례식과 추도식을 갖고 있다.
거리에는 숨진 군 지휘관과 핵과학자들의 얼굴이 그려진 걸게 그림이 걸려 있다.
이스라엘 공습에 숨진 이란 군 장성과 핵과학자등 희생자들의 장례식이 현지시각 28일 테헤란에서 국장으로 거행됐습니다.
호세인 살라미 이슬람혁명수비대(IRGC) 총사령관, 모하마드 바게리 이란군 참모총장 등 희생된 군 지휘관과 핵과학자들의 관은 테헤란.
이란, 공습에 숨진 軍지휘관·과학자집단장례식 - 28일(현지시간) 이란 수도 테헤란의 엔겔라브(혁명) 광장이 이스라엘 공습으로 숨진 이란 군 지휘관과과학자들을 조문하러 나온 시민들로 가득차 있다.
이란 정부는 12일간 벌어진 이스라엘과의 전쟁에서 숨진.
의사과학자는 의사 면허가 있으나 환자를 진료하지 않고 의료 신기술, 신약, 첨단 의료 장비를 연구하는 직군을 말한다.
인재 양성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24일 GIST에 따르면 양 대학은 올해부터 4년간 총 34억원의 정부 지원을 받아 60명 이상의 의사과학자및 바이오메디컬 융합인재를 양성할 계획이다.
GIST는 AI·의생명공학·우주의학 등 첨단 융합기술 인프라를 바탕으로 하는.
이스라엘 공습에 숨진 이란 군 장성과 핵과학자등의 장례식이 테헤란에서 국장으로 거행됐습니다.
현지시각 28일 이란 국영TV는 이번 장례식이 지난 24일 이스라엘과 휴전 이후 첫 공개 장례식으로 여성 4명과 어린이 4명을 포함해 모두 60명을 위한 장례식이라고.
'제도 사각지대'에 놓여 힘겹게 육아와 연구를 병행해야 하는 청년과학자를 위한 방안을 고민하기 위해 문애리 WISET 이사장, 정진택 고려대 기계공학과 교수(대구경북과학기술원 이사장), 정남호 KAIST 기혼자 자치회 회장(전기 및 전자공학부 박사과정생)이 20.
가치가 있을지 아닐지 국내 AI 개발 스타트업 아스테로모프 연구자들이 판별하는 데 걸린 시간이다.
불과 3주 전만 해도 ‘AI과학자’가 만든 가설은 단번에 ‘엉터리’임이 드러났지만 이제는 박사급 연구자조차 고개를 갸웃거리며 몇 시간씩 논의하게 됐다.